시준가 / 수익률
시장의 변동성
운용보고서

  채용에 관련된 FAQ 입니다.

  • 근무시간은 어떻게 됩니까?
    •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을 위한 휴식시간 1시간이 포함됩니다

  • 근무환경은 어떻습니까?
    • 피델리티는 직원 개개인의 전문성을 강조하면서도 직원간의 화합을 중요시 합니다.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직원의 만족도가 높을수록 기업의 생산성이 증가한다는 믿음을 기초로 합니다. 직원들의 인격을 존중하고, 능력주의 인사제도를 확립함으로써 진취적인 경영환경을 조성하여 활기찬 조직문화를 창출합니다.

  • 연봉 등 고용조건은 어떻게 됩니까?
    • 피델리티의 급여수준은 동종동급회사에 비하여 경쟁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채용 과정은 어떻게 진행 됩니까?
    • 채용 과정은 이력서 접수를 통한 서류 심사를 거친 후 개별 연락을 통한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피델리티에서는 적합한 인재 등용을 위해 여러 단계의 면접을 실시합니다. 면접을 통해 지원자들은 입사 후 실제로 같이 근무하게 될 분야의 매니저들을 직접 만나 조직문화를 사전에 접할 수 있습니다.

  • 해외경험을 쌓을 기회가 많습니까?
    • 현재 피델리티는 전세계 20개가 넘는 지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현재 한국에서는 국내 근무자 중심으로 채용을 실시하고 있지만, 필요에 따른 해외근무 지원도 가능합니다. 해외 근무를 지원할 경우, 현지에서의 원활한 의사소통은 필수적이고, 주로 상위 직급 또는 전문가 중심의 소규모 채용을 하기 때문에 경쟁률이 매우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