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델리티는 한국의 지역사회의 충실한 동반자로서 양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질적인 성장을 위해서도 부단한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피델리티는 한국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한국인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어 가겠습니다.

피델리티는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을 통해 기업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다각도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피델리티의 직원들은 자선봉사 활동은 물론, 예술 후원, 의료 및 교육지원, 지역 사회와 가족 이벤트 후원 등 직원과 고객이 거주하는 지역사회의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시준가 / 수익률
시장의 변동성
운용보고서

피델리티는 직원들의 개인적인 자선사업 활동을 지원하고 격려하는 방식으로 매칭 그랜트 제도를 2007년부터 도입했습니다.
직원이 자선단체나 비영리단체에 모금한 자금만큼 회사가 그 자금을 맞춰서 기부하는 제도입니다.

피델리티는 2006년부터 서울 중구청과 함께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해오고 있습니다.
서울 중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등 기초생활 수급자에게 해마다 김치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델리티는 2006년부터 종이로 만든 연하장을 전자 카드로 대체하여 이때 절감된 비용 전액을 불우이웃 후원금으로 기부하고 있습니다.

피델리티는 지난 40년 동안 '장기투자'와 '분산투자'라는 기본투자원칙을 통해 세계 각국의 투자자들이 원하는 투자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원칙의 중요성을 국내의 투자자들에게도 환기시키고 또 각인할 수 있도록 피델리티의 투자전문가들은 신문, 방송, 잡지, 온라인 등 각종 매체를 통해 인터뷰, 기자간담회, 기고문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피델리티는 한국 자산운용업의 발전에 도움이 되고 싶어 투자운용 노하우와 성공사례 등을 매체를 통해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