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델리티 글로벌인플레이션연계채권 펀드

주요 정보

설정일2008.05.29 
설정지룩셈부르크
기준통화USD
포트폴리오 매니저Ian Fishwick, Timothy Foster
참조지수Barclays World Government Inflation-Linked 1 to 10 Year Index
환매지급일
  • 환매청구일로부터 매도주문 접수일 다음 영업일의 기준 가격 적용.
  • 환매대금은 투자자가 환매신청을 한 날로부터 기산하여 통상 동일을 포함한 제5영업일에 지급. 자세한 사항은 투자설명서를 참조하시거나 판매사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투자 목표

본 펀드는 특히 글로벌 물가연동, 금리 및 신용 시장 등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전략을 활용하여 매력적인 실질 수익(income)과 자본이익을 달성하고자 합니다. 활용되는 전략에는 적극적인 수익률곡선 전략(active yield curve strategies), 업종 순환(sector rotation), 증권 선정(security selection), 상대가치 관리(relative value management) 및 듀레이션 관리 전략(duration management)이 포함되나 이에 한정되지 아니합니다. 이 펀드는 주로 채권과 단기 증권에 투자하며 파생상품에도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 펀드는 정부, 정부기관, 국제단체, 기업, 은행 등 선진 시장과 이머징시장의 전세계 발행인이 발행한 물가연동 채권 및 명목 채권과 기타 채무성 증권에 주로 투자합니다. 이 펀드는 단기금융상품과 은행예금에 30%까지, 전환채권에 25%까지, 그리고 주식과 기타 참여권에 10%까지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자산에는 투자등급 및 투자부적격등급 자산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펀드는 UCITS와 UCI에도 투자할 수 있습니다.

투자 전략

활용되는 전략에는 적극적인 수익률곡선 전략(active yield curve strategies), 업종 순환(sector rotation), 증권 선정(security selection), 상대가치 관리(relative value management) 및 듀레이션 관리 전략(duration management)이 포함되나 이에 한정되지아니합니다. 이 펀드는 주로 채권과 단기 증권에 투자하며 파생상품에도 투자할 수 있습니다.이 펀드는 정부, 정부기관, 국제단체, 기업, 은행 등 선진 시장과 이머징 시장의 전세계 발행인이 발행한 물가연동 채권 및 명목 채권과 기타 채무성 증권에 주로 투자합니다. 이 펀드는 단기금융상품과 은행예금에 30%까지, 전환채권에 25%까지, 그리고 주식과 기타 참여권에 10%까지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자산에는 투자등급 및 투자부적격등급 자산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이 펀드는 금융파생상품을 광범위하게 활용하거나 복잡한 파생상품이나 전략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준가 및 순자산총액 2018.10.15 기준

순자산총액
 (2018.10.15)
A-ACC-USD1,292,773,029 USD

판매사 정보

투자설명서의 “[붙임 3] 국내판매대행회사별 판매가능 하위펀드 및 클래스 목록” 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보수 및 수수료

 A-ACC-USD
선취 판매수수료 투자설명서 [붙임2] 참조
후취 판매수수료 투자설명서 [붙임2] 참조
총보수연 0.830%
- 집합투자업자 보수 연 0.500%
- 판매회사 보수 해당사항 없음
- 수탁 및 사무관리회사 보수 연 0.330%
환매 수수료

상기 정보는 집합투자기구의 판매나 권유를 위하여 제작된 것이 아닙니다. 본 자료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기초로 피델리티 자산운용 주식회사가 작성하였으나 제삼자로부터 제공받은 정보의 오류 및 생략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기 정보는 작성시점에서 취득 가능한 시기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작성되었으나, 시장의 환경이나 그 외의 상황에 의해 변경 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본 상품은 해외 집합투자기구로서 외국의 관련법에 의하여 외국신탁업자(자산보관회사)에 안전하게 보관, 관리되고 있습니다. 본 상품은 운용 실적과 원화/외환 환율 변동에 따라 이익 또는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결과는 투자자(주주)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국내 예금자보호법의 보호대상이 아니며, 투자에 따른 위험을 갖고 있어 투자원금의 손실을 가져 올 수도 있습니다. 과거의 수익률이 미래의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집합투자기구 기준 통화가 원화가 아닌 경우 환율 변동으로 인한 외화 자산의 투자가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가입하시기 전에 (투자대상, 환매방법 및 보수 등에 관하여) 투자설명서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당사의 사전 서면 동의나 허가 없이는 정보에 대한 수정 혹은 변경이 금지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