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델리티자산운용(주)(“피델리티”)은 고객 정보 및 재산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정보 및 재산 보호는 고객 신뢰 구축에 있어 중요합니다.

귀하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하세요.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정당한 요청이 아닌 경우 개인 정보, 금융 정보, 계좌 정보, 로그인 정보를 알려주어서는 안됩니다.

피델리티는 다음과 같은 일은 절대 하지 않습니다.

  1. 전화나 이메일로 개인식별번호(PIN)나 온라인 패스워드 요청
  2. 이메일이나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인 혹은 금융 정보 요청
  3. 이메일을 통해 로그인 정보를 요청하는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 전송
  4. 전화를 통한 투자 자문이나 권유
  5. 거주지 방문을 통해 정보 또는 현금을 수령하거나 투자 권유
  6. 온라인으로 시범 거래를 시행하도록 요구
  7. 공식 앱이 아닌 다른 모바일 앱을 통해 투자 서비스 제공
  8. 제 3자에게 자금 송금을 허용하거나 현금을 전달하도록 요청

피델리티는 고객정보를 보호합니다.

피델리티는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보호하기 위해, 산업 전반에 걸쳐 검증된 보안 도구와 절차를 사용합니다.

지속적인 검토와 개선

피델리티는 철저한 보안이 고객의 신뢰를 쌓는 근간이며, 건전한 비즈니스 관행이 된다고 믿습니다.

피델리티는 물리적, 기술적, 프로세스 관련 최신 보안 기술을 사용합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보안 업그레이드를 통해 진화하는 보안 위협에 대응하고 보안 기술을 개선합니다.

정보 보안을 위한 조치

피델리티는 최고의 보안 솔루션을 적용하고 있지만, 고객 스스로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바이러스 방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최신 바이러스 방지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함으로써, 해킹의 위험과 잠재 유해 웹사이트나 악성 이메일을 통해 악성 소프트웨어가 컴퓨터에 설치되는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업데이트 의사를 묻는 팝업 창이 뜨면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운영체제(OS) 업데이트

운영체제를 항상 최신 버전으로 유지함으로써 진화하는 보안 위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온라인 보안을 확보합니다. 운영체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Microsoft와 Appl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고, 업데이트 요청이 있을 경우 업데이트합니다.

무선 네트워크의 보안 기능 활성화

가정에서 가장 흔히 쓰는 무선 기기는 인터넷으로의 연결을 도와주는 무선 라우터(공유기)입니다.

일반적으로 새로운 라우터는 보안 세팅이 비활성화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 경우 해커가 네트워크에 침입하고, 인터넷 연결을 가로채며, 기기에 저장된 개인정보를 도용할 위험에 노출됩니다.

보유한 모든 기기의 보안 기능을 활성화함으로써 데이터나 자산이 훼손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종이 문서 보호

중요한 문서를 안전한 곳에 보관하고 불필요한 정보는 파기합니다.

금융사기 및 스캠(인터넷 신용사기)

금융사기 및 스캠(scam·인터넷 신용사기)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수법과 피해예방법을 충분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대한민국 정부는 아래 사이트들을 통해 개인정보침해뿐 아니라, 컴퓨터와 모바일기기를 통한 신원도용, 바이러스 등 온라인 피해 예방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http://privacy.kisa.or.kr/kor/main.jsp

사이버범죄 신고/상담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http://cyberbureau.police.go.kr/index.do